'어려운 명절 음식 준비 끝'···테팔, 신제품 믹서기 '블렌드업' 공개

  •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피자 와이드 에어프라이어'도 출시

테팔의 초고속블렌더 블렌드업 사진테팔
테팔의 초고속블렌더 '블렌드업' [사진=테팔]

테팔이 추석 일손을 돕고자 초고속블렌더 '블렌드업'을 새롭게 선보이며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테팔은 긴 명절 연휴를 공략하기 위해 700㎖ 크기의 블렌드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블렌드업은 효율적인 제품 크기 가운데 1분에 최대 2만4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모터가 탑재된 게 특징이다.
 
테팔의 강점으로 꼽히는 파워엘릭스 6중 칼날은 얼음부터 샐러리까지 단단하고 질긴 재료도 곱게 분쇄한다. 8가지 자동 퀵메뉴를 통해 스무디, 후무스, 수프, 얼음 분쇄 등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완성할 수 있다. 가벼운 유리 소재의 용기는 이유식과 같은 뜨거운 음식을 걱정 없이 담아낼 수 있다.
 
지난달 18일에는 대용량 바스켓으로 조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피자 와이드 에어프라이어'도 출시했다. 엑스라지(XL) 크기의 넓은 사각 바스켓을 구현해 지름 27㎝ 피자 한 판(약 11인치)은 물론이고 치킨윙 30개, 감자튀김 1㎏ 등을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크기를 대폭 개선했다.
 
테팔 관계자는 "추석 기간에는 조기 10마리, LA갈비, 모둠전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넉넉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온 가족이 손쉽게 명절 음식을 완성하도록 돕는다"며 "이 외에도 건강한 집밥과 집들이, 홈 파티에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테팔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6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추석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일까지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쿠팡,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차례대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블렌드업, 건식 다리미 등 가전제품을 비롯해 에센스쿡 프라이팬 등 주방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테팔 관계자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테팔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경품 혜택까지 누릴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