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스페인 치안 기관에 렉스턴·무쏘 스포츠 공급

  • 오프로드 및 신속 대응 최적화

렉스턴 사진KGM
스페인 치안 기관 '가디아 시빌'에 공급되는 렉스턴 [사진=KGM]
KG모빌리티(KGM)는 스페인 치안 기관 '가디아 시빌'에 렉스턴과 무쏘 스포츠(현지명 무쏘)를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가디아 시빌은 시민 안전 보호뿐만 아니라 마약과 폭발물 탐지 및 실종자 수색, 특수작전 등 고난도 업무를 수행하는 스페인 국가 안보 담당 치안 기관이다. 이를 위해 오프로드 성능과 내구성은 물론 인력 수송 및 긴급 출동에 최적화된 차량이 필수적이다.

영국과 인도네시아 등에 관용차로 공급됐던 렉스턴과 무쏘 스포츠는 오프로드 기능과 첨단 안전 장치를 갖추고 있어 험난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이고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가디아 시빌 부대 임무에 맞게 설계된 사양과 장비를 갖추게 된다.

KGM이 이번에 공급하는 렉스턴과 무쏘 스포츠 86대는 순차적으로 스페인 전국 가디아 시빌에 보급된다.

KGM 관계자는 "렉스턴과 무쏘 스포츠가 고난도 특수 업무를 수행하는 스페인 치안 기관의 지원 차량으로 공급되는 등 해외시장에서 KGM 제품들이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공공부문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모델 론칭은 물론 제품라인업과 전략적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다양한 시장과 판매망을 확대해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