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떡후, 신메뉴 떡볶이 3종 및 순살치킨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5-29 09: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엔에프 제공]


이엔에프 분식 브랜드 ‘오떡후’가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오떡후는 ‘매콤 오떡후’, ‘까르보나라 오떡후’, ‘매콤까르보나라 오떡후’ 총 3종의 대표 라인업 메뉴에서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분식 시장의 흐름과 새로운 맛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중식 컨셉의 신메뉴를 내놓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는 ‘짜장 오떡후’, ‘사천짜장 오떡후’, ‘직화해물짬뽕 오떡후’ 3종의 떡볶이와 순살치킨이다.

짜장 오떡후는 전통 짜장 본연의 맛과 떡볶이의 매콤함이 조화가 잘어우러지며 사천짜장 오떡후는 한층 더 강렬한 매콤함을 원하는 고객의 입맛에 맞춰졌다.

직화해물짬뽕 오떡후는 떡볶이 가득 들어간 해물로 인해 시원한 국물맛과 짬뽕의 불향을 느낄 수 있으며 오떡후 특유의 길고 쫀득한 떡으로 독특한 짬뽕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오떡후는 “순살치킨이 매콤한 케이준 타입의 치킨으로 느끼하지 않으며 떡볶이와의 궁합도 좋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맛있을 것”이라며 “단품으로 뿐만 아니라 세트메뉴로도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떡후 담당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인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함과 동시에 매장에 추가 매출이 발생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메뉴 추가를 통해 분식 시장을 선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