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쉬업엔젤스, ‘투이지랩스’에 시드 투자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1-13 11: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매쉬업엔젤스 제공]



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매쉬업엔젤스’가 13일 ‘투이지랩스’에 시드 투자를 했다고 밝혔다. 투이지랩스는 명상‧힐링오디오앱 ‘루시드 아일랜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이택경 매쉬업엔젤스경 대표는 “다양한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힐링은 삶에 필수불가결한 요소로 자리 잡았으며 그중 국내외로 명상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비트패킹컴퍼니 출신의 박준민 대표를 주축으로 구성된 투이지랩스팀의 기획력과 콘텐츠 수급역량에 기반한 다양한 명상∙힐링 콘텐츠가 앞으로 지친 현대인들 사이에서 빠르게 전파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투자 이유를 밝혔다.

투이지랩스는 루시드 아일랜드를 ‘현대인의 스트레스 해소와 짧지만 깊은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11월 데일리 명상‧힐링 오디오앱’이라고 소개했다.

해당 앱은 출시 직후 1달 만인 12월 앱스토어 최고의 앱으로 선정되며 ‘눈치보는 사람’, ‘나를 표현하는 단어들’, ‘엄마에게 나는 어떤 딸일까’ 등 사용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주는 힐링 에세이가 큰 인기를 끌었다.

박준민 투이지랩스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루시드 아일랜드의 크리에이터 ‘루시디스트’가 더 다양한 힐링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라며 “커지고 있는 국내 명상 시장에서 다양한 힐링 오디오 콘텐츠와 편리한 UI로 사용자들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투이지랩스는 프리팁스 창업기업으로 선정돼 1억 원의 사업화 자금을 확보한다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