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말레이시아 콘서트 성료…1만 관객 열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12-15 16: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엑소의 말레이시아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엑소는 지난 14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악시아타 아레나 부킷 잘릴에서 '엑소 플래닛#5-익스플로레이션-인 쿠알라룸푸르(EXO PLANET#5-EXplOration-in KUALA LUMPUR)'를 개최해 1만여 관객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말레이시아 공연 성료한 그룹 엑소[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콘서트는 2018년 7월 '엑소 플래닛 #4 - 디 엘리시온'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열린 엑소의 말레이시아 단독 콘서트로, 전석 매진을 기록해 엑소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이날 공연에서 엑소는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 '몬스터' 등 히트곡들과 '템포' '러브샷' '그래비티' 등 정규 5집 및 리패키지 수록곡 '폴링 포 유' '불공평해' 등 겨울 스페셜 앨범 발표곡,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솔로·유닛 무대까지 총 23곡을 선사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관객들은 드레스코드를 브라운과 베이지 색깔로 맞춰 입고 열정적인 응원을 펼쳤으며, ‘기다릴 필요 없어요 에리는 항상 여기 있으니까요’라고 적힌 슬로건 이벤트도 선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엑소는 12월 29~31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앙코르 콘서트 '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 [닷]-'을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