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 인기 이어간다...​야마하뮤직코리아, YAS-109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9-16 13: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사운드바 'YAS-109'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DTS Virtual:X 3D 서라운드 모드를 탑재해 전방, 좌우, 후방 그리고 높이까지 3D 사운드를 제공한다. 보다 강력한 저음을 재현하는 베이스 익스텐션 기능도 제공한다.

YAS-109는 내장형 듀얼 서브우퍼를 탑재한 올인원 디자인으로 추가 브래킷 없이 벽면에 부착할 수 있다. 5.3cm의 높이로 스탠드가 낮은 TV 하단에도 설치 가능하다.

야마하 사운드바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인 '사운드 바 콘트롤러'로 손쉽게 기기 조작이 가능하며 별도로 HDMI-CEC와 호환하면 기존 TV 리모컨과 사운드바를 연동할 수 있다. 블루투스 호환이 가능해 영화·게임·스포츠 감상 외에도 스마트 기기와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4K/60p 패스스루, HDR10, HLG에도 대응해 고해상도 영상 재생을 지원한다. 또한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원음 그대로 손실 없이 고음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전준근 야마하뮤직코리아 AV 영업팀장은 "스테디셀러 인기 사운드바 ‘YAS-108’에 뒤이어 고성능과 편의성을 갖춘 YAS-109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홈코노미 시장 확대와 홈캉스, 홈루덴스족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가는 34만8000원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사운드바 ‘YAS-109’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