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한정판 굿즈 키트' 증정 등 ‘인스탁스 20주년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18-05-07 06: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품 구매 시 ‘인스탁스 한정판 굿즈 키트’ 증정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브랜드 및 제품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인스탁스 굿즈 키트 증정 이벤트’에서는 인스탁스 카메라, 프린터, 인스탁스 필름 100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인스탁스 20주년 한정판 굿즈 키트’를 증정한다.

굿즈 키트는 투명 육공 다이어리와 필름 보관 지퍼백, 마스킹 테이프, 데코스티커 2종으로 구성돼 여행 다이어리부터 성장일기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후지필름몰,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등 인스탁스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또한 후지필름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탁스를 활용한 퀴즈 3개를 맞추는 고객에게 라센느 호텔부페 식사권(소공)(2명), 인스탁스 미니9(3명), 미니필름 50매(5명), 롯데시네마 티켓 2매(10명), 바나나우유(100명)를 준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11일, 후지필름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로 아름답게 꾸미고 추억을 기록할 수 있으면 하는 취지로 20주년 특별판 굿즈 세트를 기획했다”며 “‘순간을 사랑하다(Love Every Moment)’라는 인스탁스 20주년 메시지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스탁스는 한국후지필름의 즉석카메라 브랜드로 1998년에 국내 첫 출시해 올해 20주년을 맞았으며 지난해 한 해에만 전세계 750만여대를 판매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