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육지담 4일 만에 또 글 게재…#헤이즈 #강다니엘 #미행 #조울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3-25 11: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CJ와 워너원 멤버에게 사과 요구한 이유 설명

[사진=육지담 블로그]


그동안 횡설수설한 글로 비난을 받았던 래퍼 육지담이 4일 만에 입장 정리 글을 게재했다. 

25일 오전 육지담은 자신의 블로그에 '[공지] 입장 정리'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올렸다.

육지담은 "언프리티랩스타1 촬영 당시 엠넷에 힙합알앤비부서가 처음 생겼을 때 2014년 12월 31일 첫 아티스트로 계약을 맺고 촬영에 임했다. 촬영이 끝나면 앨범을 내줄 것이라는 말에 견뎠지만 행사와 온갖 피처링에만 집착했고, 얼마 못가 진실을 알게 됐다"며 언프리티 랜스타2 사전계약을 맺은 헤이즈와 트루디, 애쉬비, 캐스퍼는 두 명의 매니저가 생겼다고 설명했다.

이후에도 녹음파일을 이사에게 가져갔지만 거절당했고, 현아의 곡에 피처링을 하게 됐으나 무대조차 서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언프리티랩스타3 출연 제의를 받으며 자신이 바라는 것을 이뤄준다고 했으나 지켜지지 않았으며, 이사가 '넌 악마의 편집하기 딱 좋아했다'고 말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CJ가 헤이즈를 밀어주느라 자신은 뒷전이었다는 육지담은 "언니(헤이즈)에게 전화해 하소연을 했고, '너가 먼저 회사를 찾아가 대표를 만나봐라'라며 안심시키는 말에 대표를 찾아가 이야기를 나눴다. 하지만 대표는 '이사와 이야기를 나눠봐야 한다'고 했지만, 이후 헤이즈와 대표에게 아무런 연락이 없었다"며 이 일로 안 좋은 소문만 생겼다고 말했다. 

대구에 있는 정신과를 다녔다는 육지담은 "그 기간 CJ 직원 사이에서 나와 강다니엘의 루머가 돌았지만 그들은 막지 않았고, 처음 본 사람(연예인 작곡가 등)들이 나에게 물어봐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냈다"면서 "LA에 갔을 때는 여러 사람에게 미행을 당했고, '강씨가 너를 찾는다. 한국에 가야 한다'면서 차에 태웠고 자기들의 집으로 나를 데려갔다"며 기절을 했다고 털어놨다. 

육지담은 "그 후 강다니엘과 하성운에게 연락을 시도했으나 연락을 받지 않았다. 그러던 중 (빙의글) 블로그를 보게 됐고, 내가 일상에서 만난 연예인을 만난 것까지 비슷한 날짜에 빙의글로 올라와 무섭다는 판단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이라며 정신과 검사 결과 조울증을 앓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앞서 육지담은 블로그에 CJ E&M과 YMC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빙의글과 관련된 워너원 멤버에게 사과를 원한다는 글과 함께 악플러에 대한 고소 의사를 밝히는 글을 올려 논란이 일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