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위너스, 경기도챌린지리그 2018시즌 개막전 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8-03-19 16: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양 위너스 김태성(왼쪽)과 성남 블루팬더스 이창명(오른쪽) 사진=경기도챌린지리그 제공 ]

경기도챌린지리그(GCBL)가 힘차게 출발했다. 고양 위너스는 역사적인 개막전에서 승리했다.

고양 위너스는 19일 성남 탄천야구장에서 펼쳐진 경기도챌린지리그 개막식에서 성남 블루팬더스를 상대로 15-5로 이겼다.

고양 위너스의 두 번째 투수로 나온 구자형(前 넥센)은 6이닝 동안 탈삼진 10개를 잡아내며 무실점 호투를 펼치며, 경기도챌린지리그 첫 번째 승리투수로 남게 됐다.

구자형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지난 시즌까지 넥센 히어로즈에서 뛰었었는데, 이번 시즌 좋은 성과를 거둬서 다시 프로에 진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개막식에는 시구를 한 김응용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회장을 비롯하여, 임승민 성남시 교육문화국장, 이용기 성남시 체육회 상임 부회장, 안의현 전 KBO 사무총장, 김선웅 프로야구선수협회 사무총장, 유승안 경찰청야구단 감독, 김시진 KBO 경기운영위원, 이종범 MBC 해설위원, 이기주 스포츠투아이 대표이사, 김장헌 고양 위너스 구단주, 장남제 양주 레볼루션 대표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