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총상금 1억원 규모 '2018 골프존파크 페스티벌 시즌1'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8-03-12 1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이 1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2018 골프존파크 페스티벌 시즌1’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총 1억원 상당의 경품 및 상금이 걸린 이번 대회는 골프존파크 전용 대회로, 단일 규모로는 역대 최다 규모의 고객 참여가 예상된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GLF 모드로 입장해 '골프존파크 페스티벌'을 검색 후 해당 대회의 18홀 라운딩을 완료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실력과 상관없이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 경품전’과 최강 가맹점을 선발하는 ‘매장 최강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행운 경품전의 경우 골프존파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새로운 경품을 마련해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매주 주차별로 변경되는 행운 순위 상품은 ▲삼성커브드 55인치 FHD TV, ▲24k 골드바 1돈,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삼성 공기청정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이 제공된다.

실력에 상관없이 골프존 회원이면 매주 누구나 다양한 행운 경품의 기회에 도전할 수 있다. 특히 여성 회원의 경우 여성 전용 행운 경품으로 또 다른 행운 시상의 기회를 거머쥘 수도 있다.

매장 최강전의 예선은 1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매장별 상위 8명의 예선 평균 성적을 산정해 결선에 진출할 상위 20개 팀을 결정한다. 결선의 경우 다음달 21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개최되며, 매장 최강전 1위 우승팀은 약 200만원, 2위 팀은 150만원, 3위 팀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수상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