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 호평에 팬들 두려워(?)하는 이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2-21 07: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별명이 '파괴왕'…팬들 "영화도 파괴되냐" 장난

[사진=주호민 트위터]


웹툰 작가 주호민이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을 호평하자 팬들이 두려움에 떨고 있다. 왜 일까.

지난 19일 주호민은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신과함께-죄와 벌'을 보았습니다. 한순간도 지루함이 없었고, 진기한 변호사의 부재는 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폭풍눈물 구간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원작의 폭풍눈물 구간과 같습니다) 멋진 영화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 일부 누리꾼들은 "보신 영화관 어딘가요? 없어지기 전에 성지순례하러 가겠습니다(su****)" "영화가 파괴되는 건가요(kl****)" 등 장난스러운 댓글을 달기도 했다.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은 주호민 작가의 동명 웹툰 '신과함께'를 원작으로 한 영화다. 문제는 주호민이 언급하면 없어진다고 해서 '파괴왕'이라는 별명을 지녔기 때문.

앞서 주호민 역시 "모 전문학교 애니과 휴학→애니과 없어짐/ 까르푸 알바하다 그만둠→까르푸 없어짐/ 101여단 전역→101여단 없어짐/ 검지넷 연재 종료→검지넷 없어짐/ 야후 연재 종료→야후 없어짐. 후후 이제 어디를 그만둬볼까"라는 글을 올릴 정도였다. 

한편,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등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은 현재까지 1만 6209명을 기록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