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 '종소리' MV 티저 공개…"설렘 자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11-05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러블리즈의 타이틀 곡 ‘종소리’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의 타이틀 곡 ‘종소리’ 뮤직비디오 티저 쇼트 버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티저 속 러블리즈는 쏟아지는 햇살과 푸른 자연이 있는 정원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시선을 끌었다. 러블리즈 멤버들은 나무에 매달린 ‘종’과 여러 가지 소품으로 서로 장난을 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내 무언가에 놀란 듯 뒤를 돌아보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특히, 미니 3집의 타이틀 곡인 ‘종소리’의 일부가 공개돼 짧은 영상에서도 캐롤을 연상케 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조금 더 선명히 와 줘”라는 가사로 묘한 설렘을 자극하며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러블리즈는 앞서 공개한 콘셉트 티저에서 보여줬던 몽환적이고 고혹적인 모습들과는 달리 발랄한 모습으로 반전 있는 매력을 뽐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러블리즈는 지난달 26일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로 데뷔 3주년의 의미를 담아 러블리즈와 팬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선물 같은 앨범’으로 돌아올 것을 알리며 오는 11월 14일 전격 컴백을 확정 지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11월 14일 세 번째 미니 앨범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