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비데 렌탈 매출 전년比 84% 증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7-10-27 15: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쿠쿠전자 비데 클렌비스 CBT-D1031W.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전자는 올해 9월 비데 렌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4% 이상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27일 쿠쿠전자에 따르면 올해 8월과 9월 비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4%, 84.4% 증가했다. 비데는 통상 기온이 내려가는 가을, 겨울에 매출이 급증해 10~12월 매출도 증가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측된다. 실제로 지난해 10~12월에도 매월 20~50% 가량 매출이 꾸준히 늘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비데 고객이 증가하는 배경에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쿠쿠의 대표 렌탈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제품력과 서비스에 만족해, 비데를 추가로 구매한 사례가 많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쿠쿠 렌탈 제품을 2개 이상 이용하면 비용이 낮아지는 결합 상품도 비데 고객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쿠쿠전자는 비데 자체의 제품력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쿠쿠전자의 비데 신제품은 ‘파워세정’ 기능을 탑재해 노즐에서 분사되는 물의 양(토수량)을 일반 세정 대비 24% 늘렸다. 동작 시간도 기존 60초에서 2배 길어진 120초로 늘려 깔끔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숙련된 매니저들이 정기적으로 노즐 세척, 필터 교체, 스팀 세척, 살균 등의 비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쿠쿠전자의 전체 렌탈 계정은 현재 약 110만개로 업계 2위를 유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