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살까] 드럭스토어 왓슨스·올리브영 정기할인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7-09-01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왓슨스 제공]

 
GS리테일의 왓슨스는 7일까지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정기할인 행사 '‘왓슨스 세일파크, 팤 세일!'을 연다.

행사 기간 메디힐·듀이트리·바이오더마·실크테라피·데메테르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글립스 글리터 섀도우'와 'DPC 핑크 아우라쿠션', 미국 인기 제품 '웻앤와일드 메가라스트 립컬러' 등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좋은 '아벤느 CPI크림 기획'과 '포레스트엔 어성초 지우개패드', '리얼베리어 익스크림 기획' 등은 단독으로 선보인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오는 7일까지 '겟(GET)한 세일'을 실시한다. 이 기간 '마스크팩 SOS 특가' 행사를 열고 메디힐·브리스킨 등 인기 제품 12종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메이크업에 필요한 미용소품을 한데 모은 '뷰티 툴즈 대전'도 연다.

할인에 할인을 더한 '오늘의 특가'와 여름 세일 인기 제품을 2900원·4900원 균일가로 선보이는 '2949대전'도 함께 진행한다.
 

[자료=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1일부터 3일까지 주요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연다.

가을을 맞아 '글램 피버 오일 틴트'와 '쿠션 립 크레용', '아쿠아 커버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 제품은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은 30% 각각 할인한다. 지난 5월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한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20% 저렴하게 선보인다.
 

에스쁘아의 '루드시크 컬렉션' [사진=에스쁘아 제공]


에스쁘아는 가을·겨울(F/W) 메이크업 라인 '루드시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립스틱과 아이팔레트 세트를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섀도 팔레트인 '루드시크 아이팔레트', 립제품 '루드시크 립스틱 노웨어M'과 '루드시크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눈 메이크업용 '루드시크 모던 콜 아이 펜슬', '루드시크 패션네일' 5종으로 구성됐다.

루드시크 립스틱 노웨어M과 루드시크 아이팔레트가 든 '익스클루시브 키트'도 함께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정상가 5만4000원인 이 세트를 3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루드시크 컬렉션 제품을 포함한 4만원 이상 구매자에겐 에스쁘아 손거울을 한정 증정한다.
 

부츠 스타필드 고양점 아쿠탑 매대 [사진=아쿠탑 제공]

  
에이씨티의 아쿠탑은 드럭스토어 '부츠' 스타필드 고양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5일까지 40% 할인 행사를 연다. 이 매장에서만 열리는 이번 할인 행사는 아쿠탑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색조화장품 '워터 컬러 메이크업라인' 구매자에겐 아쿠탑 손거울을 증정한다. 오는 6일부터는 전 제품 20% 할인전을 진행한다.

클라리소닉는 오는 17일까지 부츠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미아1' 30% 할인 행사를 연다. 미아 1을 제외한 모든 제품 구매자에겐 3만원 상당 브러시와 30㎖짜리 리프레싱 젤클렌저를 제공한다. 브러시 2개를 사면 리프레싱 젤클렌저 2개를 추가를 준다.

[자료=투쿨포스쿨 제공]


투쿨포스쿨은 자사 베스트셀러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제품으로 '투쿨힛팬' 캠페인을 실시한다.  힛팬(Hit Pan)은 메이크업 제품을 바닥(pan) 부분이 드러날 때까지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오는 4일까지 매장에서 바이로댕 쉐딩 제품의 힛팬을 인증하면, 같은 라인의 쉐딩·블러셔·하이라이터를 30% 할인해준다. 또 이달 10일까지 힛팬 인증 사진과 정해진 해시태그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사람 중 가장 많은 좋아요와 댓글을 기록한 3명에게 쉐딩 1년 사용분을 증정한다.

메디큐브는 지난 1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일까지 모든 제품을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3만원 이상 구매 땐 사은품이 주어진다.
 

[자료=라비오뜨 제공]


라비오뜨는 9월 한 달간 가을맞이 행사를 연다. 인기 제품인 샤또 와인 컬렉션 제품을 2만원 이상 사면 1만2000원 상당의 와인 립 틴트 본품을 준다. 린든 블라섬 딥모이스처·화이트닝 라인 구매자에겐 정가 1만4000원짜리 마르세이유 리퀴드 솝 본품을 제공한다.

광고모델인 뉴이스트 멤버 김종현과 최민기 브로마이드와 미니 등신대도 증정한다.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와인 콘셉트 브로마이드 1종을, 3만원 이상 사면 미니 등신대 1종을 각각 준다.
 

[자료=라로슈포제]


라로슈포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블루데이&블루위크'를 연다.

오는 3일까지 진행되는 블루데이 행사에선 '에빠끌라 H 모이스춰라이저' 등 7개 제품을 15% 할인한다. 7일까지는 '미셀라 클렌징워터'를 20%, '시카플라스트 밤 B5'과 민감 피부용 '똘러리앙' 라인 일부 제품을 10% 저렴하게 선보이는 블루위크가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