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객실 안에서 편하게 즐기는 사계절 버블 스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7-07-2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서울가든호텔, 테라스룸에 스파풀 마련하고 패키지 운영

[사진=서울가든호텔 제공]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객실 밖을 나서지 않아도 사계절 내내 버블 스파를 즐길 수 있다면? 번거로움을 덜어낸 스파 패키지가 등장했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3층 테라스룸에 버블 스파 풀을 마련하고, 테라스룸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버블 스파로 피로를 해소할 수 있도록 4계절 테라스 스파 패키지(4 Seasons Tarrace Spa Package)를 판매한다.

야외 테라스에 준비된 4계절 스파로 낮이나 밤이나 버블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PTC가열 기술을 통해 최고 42도의 뜨끈한 수온을 유지, 온천욕을 하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다.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총 네 가지로 나뉜다. 

객실료만 포함된 룸 온리(Room Only) 타입을 비롯, 객실 1박과 조식뷔페 3인(성인2+어린이1인), 패밀리 음료(맥주2캔+주스2개), 셰프의 스페셜 메뉴를 포함한 패밀리(Family) 패키지, 객실 1박에 조식뷔페 3인(성인2+어린이1인), 키즈 선물 1개가 포함된 키즈(Kids) 패키지, 마지막으로 객실 1박에 패밀리 음료(맥주2캔+주스2개) 및 셰프의 스페셜 모둠 메뉴를 포함한 커플(Couple)테라스 스파 패키지가 그것이다. 

오는 9월 30일까지 판매되는 이 패키지의 가격은 최저 16만5000원부터 24만2000원까지 다양하며 부가세는 포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