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해외여행 하려면? 노팁·노쇼핑이 '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7-07-19 12: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전경[사진=KRT여행사 제공]

기수정 기자 =패키지 여행이 뜨고 있다. 하지만 예상보다 높은 추가 비용에 부담이 되곤 한다. 쇼핑, 옵션, 팁 등이 포함되면 여행상품 초기 결제금액을 훨씬 웃돌기 때문이다.

이럴땐 노팁, 노쇼핑 여행상품이 답이다.

KRT(대표 장형조)는 이에 조금 더 합리적인 비용에 여름 휴가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노팁·노쇼핑 상품을 소개했다.

◆올 인클루시브, 나트랑 빈펄리조트

베트남 중부를 여행하고 싶다면 해변도시 나트랑에 자리한 빈펄리조트가 제격이다.

대규모 워터파크 및 놀이공원, 실내외 오락 시설 등을 겸비한 이곳에서 노팁, 노쇼핑으로 좀더 알차게 보낼 수 있따. 

KRT 노팁, 노쇼핑 빈펄리조트 상품은 한국인 전담 가이드의 케어, 현지 공항-리조트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름 성수기 및 추석 시즌을 대비해 전세기 좌석을 확보하고 현재 선착순 판매 중이다.

◆고품격 휴가,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세계 3대 석양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는 샹그릴라 탄중아루가 있다.

KRT는 쾌적한 부대시설과 전용 해변, 다양한 레스토랑 등을 보유한 이곳에서 머무는 상품을 판매한다.

툰구압둘라만 해양공원 호핑투어도 포함해 스노클링, 해수욕을 비롯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하고 전신마사지 1시간도 제공한다. 

◆ 동남아 스테디셀러,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인기 휴양지 필리핀 세부 하면 떠오르는 숙소는 단연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다.

대형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에 제격인 이곳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토들러 풀은 물론 스릴 넘치는 유수풀, 보디 슬라이드 등 다이내믹한 즐거움을 만끽하기 좋다.

KRT의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상품은 3박 5일 일정으로 판매되며 밤 10시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포함한다.

특히 리조트 내 키즈클럽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아동을 동반한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