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말레이시아 진출 시동…현지 기업 NNC 푸드와 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0 16: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싱가포르, 호주, 홍콩에 이은 4번째 해외진출

왼쪽부터 NNC 푸드 Raymond Wong 이사,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 NNC 푸드 Tatt Ghee Saw 대표이사[사진= 네네치킨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이 말레이시아 진출에 시동을 걸었다. 말레이시아는 싱가포르, 호주, 홍콩에 이어 네네치킨이 진출한 4번째 국가다.

네네치킨은 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NNC 푸드(NNC Food Industries Malaysia Sdn. Bhd)와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 현광식 대표를 비롯한 네네치킨 임원진, NNC 푸드 Tatt Ghee Saw 대표이사, Raymond Wong 이사, aT 식품산업처 김달룡 처장,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여인국 상근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네네치킨과 말레이시아 진출 파트너십을 맺은 NNC 푸드는 네네치킨의 호주 파트너사인 ST Group이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해 설립한 자회사다.

이번 계약을 통해 네네치킨은 올 11월경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프르에 1호점을 개설하게 됐다. 또 향후 30년간 말레이시아 전역에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말레이시아는 국민의 약 62%가 무슬림으로 이뤄져 현지화에 보다 신경을 써야하는 국가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네네치킨의 호주 시장 안착에 큰 역할을 맡은 ST Group과 다시 한 번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기업 대 기업이 아닌,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생관계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