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나폴레옹' 임태경·마이클리·한지상 캐릭터 포스터 첫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6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쇼미디어그룹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위대한 영웅 나폴레옹을 둘러싼 대 서사시를 그려낼 뮤지컬 ‘나폴레옹’ 한국초연이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주역 나폴레옹 3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금까지도 다양하게 평가되고 있는 위대한 인물 ‘나폴레옹’의 모습을 마치 궁중 화가가 직접 그려낸 것 같이 임태경, 마이클리, 한지상의 모습을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는, 뮤지컬 속에서 새롭게 태어날 나폴레옹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나폴레옹’으로 2년 만에 뮤지컬의 귀환을 알린 임태경의 나폴레옹은 뮤지컬의 황태자라는 별명이 어울릴 정도로 지상 가장 높은 자리의 황제로서의 나폴레옹의 면모를 강조 했다.

전장에서 동료를 독려하고 더 높은 곳을 바라보던 순수한 꿈과 굳건한 의지를 담은 표정으로 나폴레옹을 그려낸 마이클 리는 영웅으로 불린 나폴레옹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담아내고 싶다고 밝혔다.

나폴레옹을 상징하는 모자를 쥐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한지상은 그의 야망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아시아 초연으로 화려하게 막을 올릴 뮤지컬 ‘나폴레옹’은 위대한 인물 나폴레옹의 여정을 웅장하고 강렬한 음악으로 해외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원작의 스토리와 음악을 가져와 캐릭터를 보강 하였으며 무대세트, 의상, 안무를 스펙타클한 무대로 새롭게 재탄생 시켰다. 특히 객석과 무대에 40문의 대포가 설치될 ‘워털루 전투’, 다비드의 명화 ‘나폴레옹의 대관식’ 등을 철저한 역사적 고증으로 무대 위에서 생생하게 재현해 낼 예정이다.

한편, ‘나폴레옹’은 오는 5월 29일 2시 샤롯데씨어터 단독 선예매 오픈, 5월 30일 2시 인터파크, 예스24, 티켓링크, 샤롯데시어터에서 첫 티켓 오픈 예정이다. 7월 15일부터 8월 6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조기예매 20%(6월11일까지 예매시), 마티네 20%(수요일 3시 공연 예매 시) 혜택이 제공된다. 공연은 7월 15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