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팽이 발사형 메카니멀 최종 라인 ‘도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4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팽이 발사체 슈팅 메카니멀 도라 이미지.[사진= 손오공 제공]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팽이’를 발사체로 한 슈팅 메카니멀의 마지막 라인인 ‘도라’를 공개하고 전국 대형마트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팽이 발사형 메카니멀인 ‘푸킨’, ‘트렘’, ‘볼카’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도라’는 터닝메카드W 시즌2의 주요 캐릭터 중 하나로 지네 형태의 메카니멀이다. 주로 한 곳에서 조용히 머무는 습성이 있어 음지의 고수로 불리며, 이차원 메카니멀들의 리더로 활약 중이다.

터닝메카드W 시즌2 애니메이션에 처음 등장해 주목 받고 있는 슈팅 메카니멀은 원반, 장갑차, 제트기, 불덩이 등 각 캐릭터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발사체를 통해 한 단계 더 진화한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달 1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 ‘푸킨’, ‘트렘’, ‘볼카’ 3종은 모두 출시 1주일 만에 4월 홈플러스 남아완구 판매 순위(1~23일) 10위권 내 진입했다.

팽이 발사형 메카니멀은 터닝카(자동차)에서 메카니멀(로봇)로 변신하는 순간 팽이가 발사돼 빠른 속도로 회전하기 때문에, 더욱 박진감 넘치고 역동적인 슈팅을 즐길 수 있다. 손오공은 ‘팽이’를 접목시킨 새로운 형태의 터닝메카드로 팽이 완구시장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터닝메카드 브랜드 담당자는 “터닝메카드는 미니카가 카드에 닿는 순간 로봇으로 자동 변신하는 완구로, 수동 변신 로봇에 익숙했던 아이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왔다”며 “도라를 비롯한 팽이 발사형 메카니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 중인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배틀대회’는 오는 27일 이마트 목동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