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활동에 대해 보이콧 할 것" H.O.T. 출신 문희준, 팬들이 등돌렸다…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2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문희준[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H.O.T. 출신 가수 문희준이 위기에 빠졌다. 팬들이 지지를 철회하며 활동 보이콧을 선언한 것.

지난 20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H.O.T. 갤러리’에는 ‘문희준 지지 철회 성명서’를 발표한 뒤 향후 문희준과 관련된 모든 활동에 보이콧을 선언했다.

성명서에 따르면 팬들은 문희준이 어려움을 겪던 시절부터 동고동락했던 사실을 발힌 뒤 “군 제대 이후 대중의 평판이 회복되면서 문희준은 겸손한 자세를 버리고 각종 부적절한 발언과 태도를 보이기 시작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작년에는 콘서트와 결혼, 재결합과 관련한 여러 가지 문제적 언행이 잦았다”면서 “팬들은 진정성 있는 해명과 사과를 기다렸지만 돌아오는 것은 변명으로 점철된 팬 기만적 편지와 굿즈 문제 무대응, 계속되는 멤버 비하 뿐”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문희준이 결혼했기 때문에 지지를 철회하는 게 아니다”라고 강조한 뒤 지지를 철회한 이유에 대해 팬을 대하는 태도와 명백한 거짓말로 팬과 대중을 기만, 무성의한 콘서트 퀄리티, 멤버 비하와 재결합 관련 경솔한 언행, 불법적 굿즈 판매와 탈세 의혹 등을 꼽았다.

더불어 팬클럽 임원진은 자신들이 문희준과 함께 공연 및 굿즈, 팬클럽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직접 관리하고 있다며, 문희준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문희준의 예능 활동 지원 외에는 일체 관여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은 “오늘을 기점으로 문희준에 대한 지지를 철회하고 4인의 멤버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만을 지지하며 향후 문희준의 모든 활동에 대해 보이콧 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팬들의 이같은 지지철회에 대한 문희준의 대응에도 관심이 기울어지고 있다.

한편 문희준은 지난해 11월 걸그룹 크레용팝 멤버 소율과 결혼 발표 뒤 각종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초 속도 위반이 아니라고 했지만 소율이 지난주 아이를 출산하며 혼전 임신한 사실이 알려졌고, 소율이 문희준 콘서트에서 불손한 언행을 했다는 소문이 돌며 팬들에게 큰 실망감과 불쾌감을 안긴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