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8' 서지혜, 운동 후에도 빛나는 '무결점 피부'…비법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9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방송 캡처]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서지혜가 운동 후에도 빛나는 무결점 피부를 자랑했다.

5월 18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패션앤 ‘팔로우 미8’에서는 ‘렛츠 고 스포츠 걸’이라는 주제로 서지혜, 이주연이 테니스 대결을 펼쳤다.

이날 서지혜는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테니스 대결에서 압승했을 뿐 아니라 운동 전후 완벽한 피부관리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서지혜는 운동 중에 달아오른 피부를 미스트로 진정시킨 후 에센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랐다. 그녀는 “평소,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운동을 하다 보니 자외선 차단제 선택에 더욱 신경을 쓴다”며, “현재 사용하는 제품은 피부과에서 구매한 묽은 에센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운동할 때 애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지혜가 사용한 제품은 셀퓨전씨EX의 ‘파워프루프 썬스크린 100’으로 특수 코팅처리가 된 포뮬러가 피부에 필름막을 형성해 물과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제품이다. 야외활동이나 운동할 때 사용하기 좋으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다.

운동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서지혜는 곧장 홈케어에 들어갔다. 세안을 마치고 돌아와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돼 달아오른 피부를 알로에 팩으로 진정시켰다. 그리고 곧장 진정과 재생기능을 갖춘 연고 크림을 얼굴 전체에 도포해 자극받은 피부를 회복시켰다.

서지혜는 “야외활동이 많은 날에는 끈적임이 없고 흡수력이 높은 마데카솔 연고크림을 얼굴 전체에 도포한다”며, “연고크림을 바르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피부가 충분히 회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