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키친패키지 구매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08 16: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LG전자 제공]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LG전자가 가정의 달 5월의 맞아 키친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베스트샵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행사모델을 신한 제휴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 모델은 광파오븐 4종(ML32PW, ML32TW, ML32UW, ML39S), 광파 가스레인지 4종(BHH3GN, HC637RAN, HC627RAN, BH3GN), 전기레인지 6종(HM632RB, BEH3G, BEI3G, BEH3G1, BEI3G1, BEH3GW)이다.

LG DIOS 광파오븐(ML32PW)은 에너지 소모가 적은 인버터 방식의 9in1 오븐이다. 가스레인지 불을 조절하듯 마이크로 웨이브 세기를 요리에 맞춰 조절하기 때문에 on/off 방식 모델 대비 전기요금을 20%나 절감할 수 있고, 맛까지 살려준다.

LG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불꽃을 상판 아래에 배치, 불꽃이 직접 노출되지 않으며 빛으로 조리해 유해가스 발생량을 96% 줄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광파버너를 사용해 화구 전체에 균일하게 열을 공급, 최적의 조리를 도와준다.

LG DIOS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승압 공사는 물론 전기 공사가 필요 없다. 또 1리터의 물을 단숨에 끓일 수 있는 동급 최고인 3kW(킬로와트)의 화력을 구현한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버너 화구 1개와 전기 버너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