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이 만드는 리얼 여행! 이수근의 아바탁 여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0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관광공사, 봄 여행주간 맞아 이수근과 함께하는 신개념 애드립 여행 예능 선봬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2017 봄 여행주간(4.29 ~ 5.14)을 맞아 특별한 여행 웹예능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25일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신개념 애드립 여행 예능 ‘이수근의 아바탁 여행(자신을 대신하는 분신이라는 뜻의 ‘아바타’와 봄 여행주간 슬로건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의 ‘탁’을 조합한 합성어)’을 방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아바탁 여행’은 여행지부터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 등 모든 고민거리를 시청자들의 실시간 댓글로 결정하고 실제 여행을 즐기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KBS ‘1박2일 시즌 1,2’, tvN ‘신서유기’ 등에서 활약했던 방송인 이수근이 시청자들의 아바타가 돼 여행을 즐기게 된다.

본 방송은 5월 1일부터 2일 양일간 2017 봄 여행주간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진행될 ‘아바탁 여행’을 시청하고 싶으면 사전 알람 서비스를 신청해 두자.

봄 여행주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바탁 여행 Live 영상 사전 알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4월 25일부터 4월 28일까지이며 100명을 선정해 라이브 방송 전 문자로 알람을 전송한다.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경품으로 모바일 기프티콘도 준다.

한국관광공사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여행의 다양한 매력이 SNS 채널을 통해 확산되어, 봄 여행주간이 더욱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