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떡볶이, 해외진출 순항…싱가포르 지점 안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4 22: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싱가포르서 ‘한 달 만에 매출 1억 원 돌파’

[사진= 두끼떡볶이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뷔페식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두끼떡볶이가 지난달 오픈한 싱가포르 1호 매장이 개점 한 달 만에 월 매출 1억 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은 현지에 익숙한 재료로 포크볼과 피쉬볼 등을 토핑바에 추가해 고품질의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더불어 쫄깃한 떡의 식감과 7가지의 다양한 소스로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한몫한 것으로 보고 있다.

두끼떡볶이 싱가포르 1호점은 선텍시티 지하1층에 위치해 있으며, 50평 규모에 1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컨벤션 센터와 쇼핑센터, 오피스텔이 몰려있는 싱가포르 최대 복합 쇼핑몰이자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두끼떡볶이 박도근 공동대표는 “싱가포르점은 하루 평균 300~500만원 사이의 매출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며 “싱가포르 1호점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싱가포르 주요 도시에 가맹점을 개설하겠다는 문의도 많아져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

현재 두끼떡볶이는 중국과 대만, 싱가포르에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베트남에도 신규 매장을 계획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