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메가박스, '목소리의 형태' 메가토크 진행 및 라이브 중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0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화 '목소리의 형태' 메인 포스터[사진=메가박스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일본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 메가 토크를 진행한다.

4월 20일 메가박스 측은 “메가박스가 오는 28일 코엑스에서 일본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 메가 토크를 진행하고 이를 전국적으로 라이브 중계한다”고 밝혔다.

‘목소리의 형태’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소녀 ‘쇼코’와 그녀를 괴롭혔던 소년 ‘쇼야’가 세월이 흐른 후 다시 만나 그려내는 감성 로맨스로 일본 최고의 성우진이 총 출동한 작품이다.

이번 메가토크에서는 이동진 평론가·씨네 21 이다혜 기자와 함께 ‘목소리의 형태’를 다양하게 해석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전국 곳곳의 영화 팬들을 위해 메가박스 4개 지점인 동대문, 신촌, 대구, 부산대에서 실시간 중계 상영할 계획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목소리의 형태’ 스페셜 포스터와 오리지널 필름컷이 담긴 스페셜 굿즈를 증정할 계획.

김민철 메가박스 편성전략팀 메가토크 담당자는 “감성을 일깨우는 스토리와 작화로 국내개봉 요청이 쇄도했던 이 작품을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메가토크와 함께 웰메이드 감성 애니메이션을 더욱 더 깊이 있게 감상하는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목소리의 형태’ 메가토크는 4월 20일 오전 11시부터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안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