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7 공인중개사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무료 시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2 15: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국 실전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17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약 6개월 앞둔 현재, 수험생들은 자신의 실력을 중간점검 해봐야 할 시기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실전과 같은 방식으로 치러지며, 온라인으로 시행된다.

모의고사 특징은 출제위원급 교수진 및 전문연구집단이 실제 출제방식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검증된 문제로 구성했다는 점이다. 전문 교수진이 한국산업인력공단 출제 방식에 따라 문제를 출제하고, 연구 집단을 통해 난이도 최종 검증을 거치는 방식이다.

또 다른 장점은 철저한 성적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성적표에는 나의 점수, 전체 평균, 석차가 함께 공개돼, 현재 나의 위치 확인이 가능하며 과목별 석차 확인을 통해 취약 과목 분석도 할 수 있다. 응시 이후에는 해설 강의를 통해 빈출 유형 체크와 약점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 실전 모의고사의 응시 기간은 4월 23일(일)부터 5월 2일(화)까지다. 접수기간은 4월 10일부터 5월 2일까지며, 5월 9일 이후부터 성적 확인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시험 직전인 10월까지 총 7회의 모의고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응시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1차 과목인 부동산 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물론, 2차 과목인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 실무, 부동산 공시법 및 세법, 부동산 공법까지 전 과목에 응시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교재, 온라인 강의 등 다양한 수험루트를 제공한 결과,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KRI 한국기록원은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검증 및 수집,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대행하는 공식 인증 기관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