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YBM넷, ‘ETS TOEIC 인강 프리패스’ 수강생 YBM어학원 무료 수강권 증정

입력 : 2017-04-12 13:08수정 : 2017-04-12 13:08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YBM인강이 ‘ETS TOEIC 인강 프리패스(이하 인강 프리패스)’ 수강생 모두에게 전국 YBM어학원 1개월 무료 수강권과 토익 모의테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인강 프리패스는 토익 출제기관 ETS가 출간한 토익 공식 교재(ETS TOEIC 공식수험서 입문·종합·실전 시리즈, ETS TOEIC 토익 단기공략 시리즈, 토익 VOCA)를 해설한 강의로 구성됐다. 수강기간은 3개월·6개월·12개월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모든 강의를 기간 안에 제한 없이 학습할 수 있다.

강의는 ‘급상승토익’ 엄대섭(LC)·이정식(RC) 강사, ‘미친토익’ 최윤선(LC)·안하나(RC) 강사, ‘스피드토익’ 배동희 강사, ‘파워토익’ 박혜원 강사 등 YBM을 대표하는 스타강사진이 ETS가 제공한 적중률 높은 문제들을 상세히 해설하고 고득점 노하우도 제시한다.

YBM넷은 인강 프리패스 수강생 모두에게 YBM어학원 무료 수강권(1개월)과 토익 온라인 모의테스트 그리고 모의테스트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3개월 과정을 신청한 수강생에게는 토익 정기시험 무료 응시권을, 6개월 이상 수강생에게는 ETS TOEIC 토익 VOCA 인강과 YBM 실전 1000 LC/RC 교재를 추가 증정한다.

YBM넷 인강사업부 이동훈 부장은 “이번에 내놓은 ‘ETS TOEIC 인강 프리패스’의 장점은 공신력 있는 출제기관의 문제들을 YBM 스타강사의 해설로 제한 없이 학습하고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다는 것”이라며 “입문 강의부터 실전 강의까지 모두 포함해 구성했기 때문에 짧은 기간에 집중해서 공부한다면 어렵지 않게 목표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