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방학 유소년 승마특강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9 12: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승마로 알찬 봄방학!

[사진=상주시 제공]

아주경제 피민호 기자 = 상주국제승마장은 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겨냥해 봄방학 승마특강 프로그램을 내놓고 진행하고 있다.

봄방학의 특성상 짧은 기간을 활용해 지역 아동들이 원거리를 계획하지 않아도 되고 말이라는 동물과 함께하는 운동으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승마와 말 관련 이론 등으로 구성된 저비용 고효율의 승마특강으로 구성됐다.

이번 봄방학 유소년 승마특강은 총4기로 나눠 진행하며, 1기․2기는 2월 14일부터 2월 17일가지, 3기․4기는 2월 21일부터 2월 24일까지로 주 4회 수업・모집인원은 선착순 40명이다.

승마강습, 이론수업, 마방구경 등 다양한 승마체험 기회를 제공해 승마에 대한 친근감을 제공하고, 특히 2017년 3월출산 예정인 임신마를 구경할 수 있는 재미꺼리도 있다.

이번 봄방학 유소년 승마특강에 참여하는 40명 중에는 상주지역에 친척을 둔 부산지역 참가자도 있어 승마특강의 열기를 한층 뜨겁게 했다.

상주국제승마장은 이번 봄방학특강을 시작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여름・겨울방학 승마특강을 개최해 상주시 관내학생을 비롯해 인근 김천․안동․문경시는 물론 전국 단위 모집 방학특강 및 기승체험을 개최할 야심찬 계획을 세우고 있다.

또 2017년도에 어린이룰 위한 포니랜드조성사업, 안전 및 편의시설 개・보수사업, H2 가족나들이 프로젝트 사업 등 승마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볼거리, 탈거리, 쉴거리, 놀거리 등 다양한 욕구충족이 가능토록 기반조성 계획에 있다.

최종운 상주시 축산진흥과장은 “2017년도에 진행되는 사업을 통해 상주국제승마장이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안전하고 친근한 승마장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