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첫 협력사 간담회 열고 경쟁력 강화 전략과제 추진 박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7 13: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노랑풍선, 2017년 제1회 협력사 간담회 개최

[사진=노랑풍선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노랑풍선 여행사가 첫 협력사 간담회를 열고 경쟁력 강화 전략과제 본격 추진에 나섰다. 

노랑풍선(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2017년도 제1회 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현지 서비스 진단과 이를 통한 개선과제 도출이 주요 안건으로 다뤄진 가운데 지난해 고객 설문조사와 모니터링 결과를 토대로 각 사업부별 고객 불만(VOC) 현황을 파악하고 개선방안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법을 논의했다.

노랑풍선은 업무 역량 증대를 통한 경쟁력 강화를 2017년 전략과제로 선포하고 ▲고객 접점 확대▲전략적 상품 판매▲서비스 품질 향상을 세부 과제로 설정한 바 있다.

이에 따라 현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전 협력사와 함께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한편 노랑풍선은 2017년 부터 현지 서비스 품질 수준을 파악하고 고객 불만 및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가이드 인솔자 행사 보고’를 시행한다.

가이드와 인솔자가 직접 현지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고 평가 보고서는 즉각 본사 영업팀과 CRM 부서로 전달된다. 취합된 보고서는 내용 분석을 통해 조치사항을 현지에 피드백할 수 있는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