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피오 27일 모친상에 누리꾼 "삼가고인 명복 빕니다" "좋은 곳 가셨을 것" [왁자지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3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블락비 SNS]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블락비 피오의 모친상에 누리꾼들의 애도글이 쏟아지고 있다.

피오 모친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팬은 아니지만 분명 어머니는 아들을 자랑스러워하시면서 떠나셨을것 같아요. 지훈 군 같은 멋진 아들을 둬서 기뻐하시며 좋은 곳으로 가셨을 겁니다(dl*****)" "발칙한동거에서 처음 봤는데… 너무 착하구 귀엽구 마음이 착한 아이라서 기억에 남는데… 마음 아프다(ba****)" "좋은 곳으로 가셨을 거에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nw****)" "헉 발칙한동거에 나오길래 피오 알고만 있었는데 방송보니까 굉장히 순둥하고 외로움 많이 타는 청년같던데ㅜ 방송에서 밝아보여서 더 슬프네요. 고인의.명복을 빌어요. 힘내세요(mr*****)"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피오군 힘내세요!!(mi****)"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명절에 떠나보내다니 더 가슴 아프셨을듯 힘내세요(mu*****)" 등 댓글로 애도했다. 

29일 블락비 소속사는 "표지훈(피오) 군 어머니께서 지난 27일 오전 지병으로 별세하셨다. 표지훈 군은 가족과 함께 어머님의 마지막 배웅을 했다"며 모친상 소식을 전했다.

이어 "유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 절차는 언론과 팬 여러분들에게 비공개로 진행하게 되었으며 29일 오전 고인의 발인을 했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