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2017년 '꿈에그린' 7곳, 5299가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9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광교신도시 최중심, 부산 초읍동 등 입지여건 뛰어난 지역 내에 분양

한화건설 2017년 분양계획 리스트(단지명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 [자료출처=한화건설]


아주경제 김충범 기자 = 한화건설은 올해 서울, 경기, 부산, 천안 등지에 7개 단지, 총 5299가구의 '꿈에그린'을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분양되는 7개 단지의 경우 광교신도시, 부산 초읍동 등에 위치해 입지,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 등이 뛰어나다고 한화건설 측은 설명했다.

먼저 오는 3월 한화건설은 광교 최중심에 위치한 광교복합개발사업 부지 내에 지하 5층~지상 47층, 3개동, 총 760가구로 구성된 최고급 주거용 오피스텔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을 분양한다.

광교복합개발사업은 갤러리아 백화점, 아쿠아리움, 호텔 등이 같이 조성돼 주거, 상업, 문화, 관광시설이 결합된 매머드급 규모로 한화그룹의 역량이 집결된 프리미엄 복합단지다.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은 단지 내에서 모든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장점과 수원 컨벤션센터 개발부지 내 오피스텔이라는 상징성으로 실수요 및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한화건설 측은 내다봤다.

또 부산 초읍동 '부산 연지 꿈에그린(재개발 1113가구)', 서울 노원구 상계동 '노원 상계 꿈에그린(재건축 1062가구)', '영등포 꿈에그린(재개발 293가구)' 등 우수한 입지의 도시재생사업에서도 분양이 예고돼있다.

이밖에 '신진주역세권(474가구)', '세종 행복도시(1181가구)'와 같이 꾸준히 수요층이 몰리는 관심지역에도 물량이 공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