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김성렬 행자부차관 초청 ‘창조 리더 아카데미 교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7 12: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용진 한국동서발전 사장도 특강

아주경제 울산 정하균 기자 = 울산시는 17,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동구 현대호텔에서 시 5급 이상 공무원과 산하기관 간부를 대상으로 '2017년 창조리더 아카데미'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교육엔 김성렬 행정자치부 차관과 김용진 한국동서발전 사장,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이태준 KDI 국제정책대학원 교수,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 등이 나선다.

17일엔 김성렬 차관이 '국민이 주인 되는 행복한 지방자치'를 주제로 울산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한 리더로서 공직자의 중요성과 역할에 대해 강연한다.

김 차관은 특강한 뒤 남구 신정시장을 방문해 현지상인들을 격려한 후 철새도래지인 삼호 대숲 일원을 방문해 AI 차단방역 현장을 점검한다.

18일엔 김용진 동서발전 사장이 '다시 뛰는 울산경제, 한국동서발전'을 주제로 지역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울산의 대표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동서발전의 역할과 전략을 제시한다.

이들 초청 특강 후엔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의 '상상하지 말라 관찰하라', 이태준 KDI 국제정책대학원 교수의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굿거버넌스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역량', 유영만 한양대 교수의 '생각지도 못한 체인지(體人知)' 등 강의가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의 중량급 인사들을 초청해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현장감 있는 교육을 계속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