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외식브랜드' 매장 내 한정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8 17: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매장에서 진행되는 각종 한정 프로모션 눈길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국내 외식브랜드들이 매장 내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각종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주 한정된 수량으로 상품을 출시하거나, 특정 기간에 상품을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을 매장으로 이끌고 있다.

◆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는 지난 7월 13일 수요일을 시작으로 매장에서 할리스커피 글라스 워터보틀을 천 원에 판매하는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글라스 워터보틀 프로모션’ [사진 = 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 워터보틀 프로모션은 할리스커피를 사랑하며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2014년부터 매 년 여름 진행하는 사은 행사로, 올해는 ‘Color your Summer’ 주제로 진행하며 12,000원 이상 구매 시 글라스 워터보틀을 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13일 수요일, 핑크 컬러를 시작으로 퍼플, 라임, 민트 등 매 주 새로운 컬러의 글라스 워터보틀이 한정 출시된다.

가볍고 슬림한 형태의 아이스 음료 전용 보틀로 음료를 담아 휴대하기 좋고, 깨끗하게 씻어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환경보호 차원에서도 좋다.

◆ 베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파우치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21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파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배스킨라빈스에서 1만9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한정 제작된 카카오프렌즈 여행 파우치 3종 세트를 2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파우치는 가볍고 튼튼한 소재로 제작되어 여행 짐을 꾸리는데 제격으로, 캐릭터 별로 각자 다른 사이즈 3종으로 구성되어 활용도를 높였다.

◆ 나뚜루팝, ‘빙水데이’

나뚜루팝은 매주 수요일 할인된 가격으로 빙수를 맛볼 수 있는 ‘빙水데이’를 운영 중이다.

'빙水데이'는 매주 수요일마다 빙수 메뉴를 4000원부터 6900원까지 약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1인 사이즈인 ‘구름 팥빙수’는 4000원, ‘베리베리빙수’와 ‘초코치즈빙수’는 각각 6200원과 6900원에 제공한다.

◆ 한국 피자헛, ‘아이스 100 이벤트’

한국 피자헛은 지난 8일 무더운 여름을 맞아 전국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신제품 윙을 구매 시 탄산음료를 100원에 제공하는 ‘아이스 100 이벤트’를 선보였다.

‘아이스 100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한 익스프레스 매장의 신메뉴 10종 중에서 오리지널 윙 또는 소이갈릭 윙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함께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를 단돈 100원에 제공하는 것으로 8월 31일까지 모든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