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A, 첫 싱글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입술에 입술' 포함 총 5곡 수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6 08: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나인뮤지스 A 트랙리스트 [사진=스타제국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나인뮤지스의 유닛 ‘나인뮤지스 A’가 첫 번째 싱글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6일 0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MUSES DIARY(뮤지스 다이어리)’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Lip 2 Lip)’을 비롯하여 ‘Your Space’ ‘쉿!(Shh!)’ ‘MONSTER’ 등 총 5곡의 제목이 나열 돼 있다. 이어 정창욱, e.one, 어벤전승 등 유명 작사, 작곡가 라인업이 대거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은 나인뮤지스의 ‘드라마’를 만든 정창욱 작곡가의 곡이며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 요소가 가미된 경쾌한 댄스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USES DIARY’는 청춘의 감성과 상상을 담은 스토리 있는 앨범으로 4명의 소녀들이 전하는 사랑, 우정, 성장을 시크릿 다이어리로 표현, 한 여름에 흥행을 예고하는 한편의 하이틴 로맨스 영화 같은 앨범이다”라고 설명했다.

나인뮤지스 A는 멤버 경리, 혜미, 소진, 금조로 구성된 4인조 유닛이며 ‘나인뮤지스 어뮤즈(9MUSES AMUSE)’의 줄임말로 나인뮤지스 A가 많은 분들에게 항상 즐거움을 선사하고 무대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해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USES DIARY’와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은 오는 8월 4일 정오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