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16일 가요계 컴백…3년만의 신곡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1 11: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월16일 낮 12시 오랜만의 컴백 신곡 ‘변했어’를 발표하고 당일 오후 3시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 8월 싱글 ‘포유’ 이후 3년만에 컴백하는 브레이브걸스는 7인조로 거듭나는 등 대대적인 팀 변화를 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기존 멤버 유진, 혜란에다, 5명의 새 멤버 민영, 유정, 은지, 유나, 하윤 등을 합류시키면서 더욱 젊어지고 업그레이드됐다.

브레이브걸스는 정식 컴백에 앞서 지난 6일 SBS 설특집 프로그램 '사장님이 보고 있다'에 얼굴을 잠깐 비춰 넘치는 끼와 재능을 소개한 뒤 곧바로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라 눈길을 모았다.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트위터 등을 통해 팬들에게 소개하는 연습 사진에서 패션계의 유행 아이템인 초밀착 ‘에슬레저룩’(에슬래틱+레저룩의 합성어로 활동성이 높은 패션 중 하나)을 착용하고 있어 컴백 콘셉트에도 관심이 쏠렸다. 컴백곡 ‘변했어’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용감한형제가 마부스, JS 등과 만든 합작품이다. 세련된 레트로 댄스 팝 장르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에 컴백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순차적으로 공식 홈페이지 (http://bravesoun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