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라디오스타 입담배틀 홍윤화“김민기멱살”, 박준면“홍대입걸레”, 황미영“대학로보안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6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라디오스타 입담배틀 홍윤화“김민기멱살”, 박준면“홍대입걸레”, 황미영“대학로보안관”…라디오스타 입담배틀 홍윤화“김민기멱살”, 박준면“홍대입걸레”, 황미영“대학로보안관”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나르샤, 박준면, 황미영, 홍윤화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홍윤화는 다이어트를 위해 산 사과 2개, 닭가슴살 6캔, 두부 4모를 한 끼에 다 먹은 이야기, 사우나 세신사가 자신의 몸을 보고 찬송가를 부르며 "일복이 터졌다"고 말한 에피소드, 먹성 좋은 개그우먼 이국주와 음식 성향이 달라 '배틀'을 할 필요 없다는 이야기 등으로 웃음을 안겼다.

또 홍윤화는 6년 째 공개연애 중인 김민기에 대해 "15kg 빠졌을 때 남자친구를 사귀었는데 지금은 그 때보다 30kg가 쪘다. 이별을 고한 적도 있었는데 그의 멱살을 잡고 헤어지기 싫다고 말했다"라며 토크를 이어갔다.

[정순영]



개성 강한 연기자 박준면도 '복면가왕' 출연 당시 홍윤화로 오해를 받았었다며 "신봉선이 저를 홍윤화로 짐작하더라. 그 날 '내가 홍윤화보다도 못하다니 열심히 해야겠구나'라고 느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임성한의 드라마에 단번에 캐스팅됐던 일화에 대해 "허세가 있어서 TV출연을 하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하고 술을 마시고 오디션장에 갔다"며 "얼굴도 붓고 심드렁하게 대답했는데 딱 그 캐릭터라는 소리를 들어서 출연하게 됐다"고 비화를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홍대 '입걸레'다. 술만 마시면 남자든 여자든 관계없이 애정이 담긴 뽀뽀를 한다. 술 마시면 뽀뽀를 하는 버릇이 있다"고 전해 MC들에게 과하다는 반응을 얻기도 했다.

배우 황미영은 "남자를 만난 적이 한 번도 없다"며 '모태솔로'인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황미영은 "내가 문제가 좀 있다. 술을 먹으면 정신력으로 계속 버티는데, 그래서 남자와 단 둘이 술을 먹어도 걔를 집까지 바래다준다. 그래서 선배들은 나를 대학로 보안관이라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나 황미영은 "김우빈이 영화 '스물' 뒷풀이 파티에서 먼저 다가 와 말을 걸어줬다"며 김우빈과 즉석으로 전화를 연결했고, 전화를 받자 촬영장이 술렁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