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11월 인기모델 알티마·쥬크·캐시카이 구매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03 20: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캐시카이[사진=닛산]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한국닛산은 11월 한 달간 닛산 대표 모델 대상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수입차 가솔린 대표 모델 알티마 2.5(ALTIMA 2.5) 구매 고객이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차선 이탈 경고, 사각 지대 경고 등 첨단 안전 기술이 대거 적용된 2.5 및 3.5 테크 모델은 현금 구매 시 8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이 증정된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스포티 CUV 쥬크(JUKE)를 구매 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도심형 SUV 캐시카이(Qashqai)를 구매 할 경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가솔린 모델 열풍 속에 재조명 받고 있는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구매자에게는 최대 170만원 상당의 금융 혜택이 주어진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지난 달 출시한 닛산 최고급 모델 맥시마의 폭발적 인기로 내방객 증가는 물론, 알티마, 캐시카이 등 기존 닛산 주력 모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태”라며 “최근 공격적인 전시장 확대로 한층 강화된 고객 접근성에 합리적인 프로모션까지 더해 2015년 목표 판매량 5500대를 무난히 초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