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스킨푸드, 봄 맞이 ‘선케어 전품목'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3 1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1+1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3월 23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사진=스킨푸드 홈페이지]


◇스킨푸드, 봄 맞이 ‘선케어 전품목' 50% 할인 = 스킨푸드가 봄을 맞아 선케어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3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된 '알로엔 선라인',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백금 포토셀 화이트 선 에센스',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토마토 링클 선크림'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행사 제품 구매시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아리따움 위클리핫 이벤트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1+1 =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3월 4주차 위클리핫 이벤트로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1+1 행사를 진행한다.

꽃잎처럼 반짝이는 봄 눈매를 완성시켜줄 아리따움 모노아이즈는 뉴블라썸, 소셜라이트, 레디투웨이 등 새로운 색상이 추가돼 총 104개 타입을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는 다양한 제형으로 뛰어난 펄과 컬러로 색다른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선명한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

아리따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해당제품 2개 구매시 5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홀수로 구매시 1개 제품은 정상가가 적용된다. 뷰티포인트 적립이나, 타 쿠폰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도미노 메가위크 [사진=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도미노피자, 29일까지 피자 40% 할인 = 도미노피자가 3월 23일부터 29일까지 모든 피자를 40% 할인 판매하는 ‘도미노 메가위크(Domino’s Mega Week)’를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 메가위크' 1주일 동안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방문포장으로 주문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아울러 신제품 '트윈 크레페' 피자 주문 고객은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스페셜티 치킨 등 도미노피자의 모든 사이드디시(주요리에 곁들이는 음식) 메뉴를 반값에 즐길 수 있다.


 

모그어스 오프라인 브랜드세일 [사진=모그어스 제공]


◇모그어스, 2015 S/S 브랜드 세일 = 오스트레일리아의 자연을 모티브로 탄생한 라이프 스타일 슈즈 모그어스(MOG.AUS)에서 2015년 S/S 시즌 브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3월 27일 금요일부터 4월19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모그어스의 2015년 스프링 신제품이자 인기 상품인 아가타 로퍼(L001), 린다 로퍼(L002), 피오나 테니스(T001), 준 테니스(T003), 포비 캔퍼스 스니커즈 등 총 5제품을 19,000원의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 외 신상품들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월상품들은 균일가로 대폭 할인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잠실점, 인천점, 창원점, 평촌점, 관악점, 분당점, 동래점, 서면점, 대구역사점 등 총 10개 점포에서 진행된다.


 

[사진=구달 제공]


◇구달 수분장벽 크림, CJ몰에서 단독 특가 프로모션 = 발효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goodal)이 ‘수분장벽 크림’의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CJ몰에서 3월 24~25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분장벽 크림은 지난 3월 11일, 겟잇뷰티의 ‘토킹미러’ 코너를 통해 큰 화제가 된 제품이다. 배우 조여정이 자신이 즐겨 쓰는 수분 충전 아이템으로 본 제품을 소개한 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매출이 전일 대비 1,200% 이상 급증하기도 했다. '수분장벽 크림'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크림으로, 수분이 샐 틈 없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구달은 CJ 몰을 통해 단독 특가판매를 진행, 수분장벽 크림을 최대 35%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구매 고객 모두에게 구달의 야생화 발효 마스크팩과 워터레스트 워터오일 사셰(sachet)를 증정한다.

아울러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레스트 수분라인 5종을 30% 할인 판매하며, 구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할 시 워터레스트 기프트 키트까지 증정 받을 수 있다.


 

[사진=퀴즈노스 제공]


◇퀴즈노스(Quiznos), 9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갓 구운 프리미엄 샌드위치 전문 카페인 퀴즈노스(㈜유썸)가 한국 런칭 9주년을 맞이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4월 10일까지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노스는 지난 9년간 퀴즈노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신제품인 ‘허니 프렌치 크랩’ 샌드위치를 3,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샌드위치 구매 후 영수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품권(9명), 1만원 상품권(99명), 아메리카노 시음권(999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퀴즈노스 매장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 스토리 같은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에 올린 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퀴즈노스는 9주년을 맞이해 ‘골든 허니 버번 치킨(Golden Honey Bourbon Chicken)’, ‘허니 프렌치 크랩 (Honey French Crab)’, ‘햄앤치즈(Ham & Cheese)’ 샌드위치 3종을 출시한다.

골드 허니 버번 치킨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치킨 가슴살과 체다치즈, 양파, 토마토, 양상추와 함께 달콤새콤한 허니 버번 드레싱과 제스티 그릴 드레싱으로 맛을 더했다. 500kcal 미만의 중저가 다이어트 제품인 햄앤치즈는 벌꿀로 숙성한 햄과 체다치즈, 양상추에 랜치 드레싱를 더해 샌드위치를 가볍게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허니 프렌치 크랩 샌드위치는 게살 특유의 향과 맛이 양파, 양상추, 허니 프렌치 소스와 함께 만나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향을 더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