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 ‘제1회 부산콘텐츠어워즈’ 휩쓸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11 09: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박진영, 정승인, 박경란 씨. [사진=동서대 제공]


아주경제 부산 정하균 기자 = 동서대는 최근 열린 ‘제1회 부산콘텐츠어워즈’에서 이 대학 학생들이 대학(원)생 부문(부산 콘텐츠코리아 랩 부문 · 상금 100만원) 5편의 수상작 중 4편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달 31일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주인공들과 작품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광고PR전공 4학년 정승인 씨의 '프로스펙스 W-여대생 편'(홍보영상), 박진영 씨의 '부산스토리텔링 근대 별천지 부산 편'(홍보영상), 박경란 씨의 '듀렉스-당당한 그녀들의 솔직한 SIGN 군대 편'(홍보영상), 디지털콘텐츠학부 애니메이션&비주얼이펙트전공 4학년 이준석 씨의 'Peeping Tom'(애니메이션) 이다.

정승인씨는 "대학시절의 마지막 4학년 2학기에 지금까지 쌓아온 실력을 인정받듯 수상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제작 기간 내내 지도와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던 교수님께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장 김현 교수(광고PR전공)는 "부산콘텐츠어워즈의 수상 결과는 부산의 영상콘텐츠 제작 상황을 가감 없이 반영했다고 볼 수 있다"며 "우리 대학이 영상 및 콘텐츠분야의 특성화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온 결과 이 같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대는 ‘제12회 부산국제건축문화제 실내건축대전’에서 대상, 금상, 동상, 장려상을, ‘제18회 부산텍스타일디자인대전’에서 대상, ‘2014부산패션디자인경진대회’서 금상, 은상, 동상, 브랜드상, '제14회 울산광역시 옥외광고대상전'에서 금상, 은상, 동상, '2014부산옥외광고공모전' 에서 금상, 은상, 동상 등을 휩쓸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