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런닝으로 명품 코디"…쌍방울 모델 됐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9 00: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코엔스타즈]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방송인 김나영이 내의전문 기업 쌍방울 모델로 전격 기용됐다.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여성 모델이나 유명 배우, 가수들을 모델로 기용했던 업계의 관행을 깨고 평소 트라이의 단골 고객임을 밝혀온 김나영이 모델로 나서면서 발탁 배경에 관심이 쏟아졌다.

김나영은 방송에서 실제 트라이 매장에서 구매한 남성 런닝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코디해 방송과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당시 김나영은 "평소 소재나 착용감이 좋아 자주 구매한다"고 밝히며 트라이 제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쌍방울은 김나영씨에게 감사의 꽃다발을 증정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 또 한 번 네티즌의 시선을 끌었다.

쌍방울 업체 관계자는 "김나영의 방송 이후 해당 쌍방울 런닝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매장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패션리더로서 김나영의 가치와 트렌디하고 합리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쌍방울 고객의 기호도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다는 판단이 들었기에 홍보대사로 전격 기용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쌍방울은 조만간 김나영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며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