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침몰] 변희재 정몽준 아들 두둔 "마녀사냥…박원순 아들 병역기피나 취재해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1 15: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월호 침몰 [사진 출처=변희재 트위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새누리당 정몽준 의원 아들을 두둔했다.

21일 변희재 대표는 자신의 트위터에 "갓 고교 졸업한 학생이 자신의 의견 낸 것 가지고 단지 정몽준 아들이라는 이유로 마녀사냥하는군요. 그 열정으로 박원순 아들 병역 기피나 취재들 하시지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변희재 대표는 "둘 다 군대 빠진 박원순 부자와 달리 정몽준씨와 장남을 둘 다 ROTC 장교 출신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으며 "정몽준 아들 사건을 보니 평범한 집안에서 태어나는 게 얼마나 큰 축복인지 알아야 합니다. 학생 때는 이 주장 저 주장 다 하면서 성장하는 건데 정몽준 씨 아들이란 이유로 정치적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날 정몽준 의원 아들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세월호 침몰 사고를 두고 반정부 음모론에 대해 지인과 대화를 나누다가 "우리나라 국민들은 대통령이 가서 최대한 수색 노력해 보겠다는데도 소리 지르고 욕하고 국무총리한테 물세례한다. 국민 정서 자체가 굉장히 미개한데 대통령만 신적인 존재가 돼서 국민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키길 기대하는 게 말도 안 되는 거지. 국민이 모여서 국가가 되는 건데 국민이 미개하니까 국가도 미개한 것 아니겠냐"라고 말해 논란이 됐다.

이에 정몽준 의원은 공식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올린 데 이어 국회 정론과에서 사죄 기자회견을 열고 "제가 그분들께 위로가 될 수 있다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겠다. 죄송하다"고 거듭 사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