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이먼트, ‘위닝일레븐 온라인’ 신작 출시 앞서 내달 26일 서비스 종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1-06 18: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위닝일레븐 온라인을 선보이기에 앞서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위닝일레븐 온라인1226일자로 종료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일 공지했다.

 

NHN엔터테인먼트와 일본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개발한 위닝일레븐 온라인은 축구게임의 전설로 꼽히는 글로벌 히트작 위닝일레븐의 온라인 버전이다. 지난해 12월 공개서비스 시작 후 위닝일레븐 온라인고유의 아이덴티티와 게임성으로 매니아 층을 형성해 왔다.

 

현재 네이버 스포츠와 게임 포털 피망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위닝일레븐 온라인1226일자로 종료되며, 캐쉬 상품 판매는 1121일부터 진행되는 정기점검을 통해 중지될 예정이다.

 

우상준 NHN엔터테인먼트 이사는 이번 서비스 종료는 서비스 마감의 의미가 아니라 조만간 공개될 신작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한층 강화된 게임시스템과 콘텐츠를 기존 이용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통합 절차의 일환으로 결정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NHN엔터테인먼트는 새롭게 선보일 위닝일레븐 온라인에서도 기존 이용자들이 게임플레이를 원활하게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준을 적용한 보상 정책을 마련, 신작에서 동일한 가치를 지니는 아이템으로 제공하는 등 기존 이용자들이 만족할만한 수준의 보상을 다각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