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에 대한 새로운 접근" 하카코리아, 신제품 '하카 H2' 티저 페이지 공개…기대감 고조

사진하카코리아 제공
[사진=하카코리아 제공]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인 ‘하카 H²(하카 H2)’의 공식 티저 페이지를 공개, 본격 출시 준비에 나섰다. 이번 티저 페이지는 신제품의 디자인 실루엣과 함께 향후 제품이 지향할 핵심 가치인 ‘큐레이팅’의 개념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하카 H2가 내세운 ‘냄새 큐레이팅’은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 시 발생하는 냄새에 대해 브랜드가 오랜 시간 이어온 고민의 결과물이다. 하카코리아는 기술적 접근을 통해 사용자가 처한 상황에 맞춰 기기를 조절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실제 하카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신제품 하카 H2는 냄새가 덜 남는 구조로 설계되었다고 전한다. 출시 전 진행된 자체 시험에서 특정 사용 조건에서 냄새 관련 지표가 감소하는 경향이 확인된 바 있다.

하카코리아는 이번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제품의 상세 제원과 주요 기능을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하카 H2는 사용자가 기기에 맞추는 것이 아닌, 기기가 사용 상황에 맞춰 반응하는 구조를 지향한다”라며 “다양한 고객의 선택과 입력을 하나의 기준으로 정리하는 디바이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이번 티저 공개 및 사전 구매 알림 신청과 함께 자사의 대표 제품인 ‘하카 시그니처’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알렸다. 공식 티저 페이지와 이벤트 소식은 하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