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메디앤서, 성수에 첫 팝업스토어…'스티키 걸스 파티'로 체험하는 쫀쫀제형

  • 레티놀 라인 제형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구성

  • 신제품 38% 할인·행운권 등 프로모션 진행

삼양사 메디앤서의 레티놀 신제품 팝업 스티키 걸스 파티 현장 사진삼양사
삼양사 메디앤서의 레티놀 신제품 팝업 '스티키 걸스 파티' 현장 [사진=삼양사]

삼양사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의 레티놀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서울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에서 첫 오프라인 임시매장(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7일 삼양사에 따르면 이번 팝업은 레티놀 라인의 특징인 ‘쫀쫀한 실타래 제형’를 감각적으로 구현한 ‘스티키 걸스 파티’ 콘셉트로 꾸며졌다. 끈적한 질감에서 오는 재미 요소를 공간 전반에 풀어내 제품 특성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공간은 브랜드존·포토존·기프트존 등 체험형 동선으로 구성된다. 브랜드존에서는 방문객이 흰색 펜으로 미션카드를 따라 글자를 이어 그리면 실타래 텍스처가 드러나는 방식의 콘텐츠를 마련했다. 포토존은 호텔 파우더룸 스타일로, 마스크팩 모양의 대형 조형물과 화장대 연출을 활용해 자유롭게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메디앤서 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기프트존에서는 두 가지 체험 미션을 모두 수행한 방문객에게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 1매와 어바웃미 메이플 세라 비건 핸드버터를 제공한다. 준비된 샘플을 원하는 만큼 스쿱으로 퍼 담아가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신제품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은 팝업 기간 온·오프라인에서 3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추가 증정품을 제공한다.

메디앤서 팝업스토어는 14일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박성수 삼양사 H&B사업PU장은 “온라인으로 소통해 온 메디앤서가 처음으로 마련한 오프라인 공간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연말 분위기에 맞춘 파티 콘셉트 팝업에서 편하게 즐기며 브랜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