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쓰오일(S-OIL)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전국 '빠른주유' 서비스가 가능한 약 1700개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MY S-OIL' 앱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빠른주유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빠른주유 스탬프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쓰오일 빠른주유 서비스는 2023년 6월 론칭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이용 건수가 전년 대비 12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에쓰오일은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고객 로열티 강화와 신규 사용자 확대를 목표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빠른주유 스탬프런 이벤트는 스탬프 적립 방식을 통해 명확한 참여 목표와 재미를 제공한다. 고객은 빠른주유 누적 결제 금액(15만원∙40만원∙80만원)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각 구간 달성 시 100% 경품을 제공받는다. 경품은 △20만원 주유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빠른주유 쿠폰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한편, 빠른주유는 MY S-OIL 앱에 등록한 카드와 포인트, 쿠폰 등을 체크하여 실물카드 없이 쉽고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보너스포인트 자동 적립, 종이영수증을 대체해 자원 절약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전자영수증 발급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