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강동원 '북극성'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기대감 ↑

사진디즈니+
[사진=디즈니+]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북극성'은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 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 분)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먼저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 이면에 숨겨진 거대한 진실을 쫓는 '북극성' 속 인물들의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거대한 폭발이 일어나는 도심을 배경으로 한반도를 위협하는 긴박한 상황에 놓인 각 캐릭터들의 표정과 서로 엇갈린 시선은 팽팽한 긴장감을 느끼게 하며 앞으로 펼쳐질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누구를 믿을 것인가, 무엇을 지킬 것인가”​라는 카피는 서로를 믿을 수 없는 이들의 미묘한 관계 속에서 펼쳐질 갈등과 첩보 멜로의 장르적 재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북극성'​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곳곳에 도사리는 위협 속에서 숨겨진 진실을 향해 나아가는 인물들이 만들어낼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한편 '북극성'​은 디즈니+를 통해 9월 10일 3개, 9월 17일부터 매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9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