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기, 與 의원 전원에 폭우피해 해결 적극 동참 지시

김병기 민주당 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당대표 및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충청권 합동연설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민주당은 이날 대전에서 현장 순회 경선을 치르려 했으나 전국적으로 폭우 피해가 심하다는 점을 고려 온라인 합동 연설회로 이를 대신하기로 결정했다 20250719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김병기 민주당 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당대표 및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충청권 합동연설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민주당은 이날 대전에서 현장 순회 경선을 치르려 했으나 전국적으로 폭우 피해가 심하다는 점을 고려, 온라인 합동 연설회로 이를 대신하기로 결정했다. 2025.07.19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전국적인 폭우로 인한 피해 상황이 심각해짐에 따라 소속 의원들에게 현장 점검과 복구 활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백승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변인은 19일 서면 브리핑을 통해 김 대행이 당 소속 의원들에게 이러한 지시를 했다며 "(김 대행이) 대통령과 정부에 신속한 재난지역 선포를 건의했다는 점을 알린다. 피해 주민과 현장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청취해줄 것을 요구했다"고 전했다.

이어 "의원들과 소통해 곧바로 당정협의, 현장 방문 등을 준비하는 등 피해 확산 방지 및 피해 복구에 힘쓰겠다는 약속을 했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