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2025년 동계 항공편 스케줄 예약 오픈

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2025년 동계 국내 및 해외 항공편 스케줄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예약 오픈하는 2025년 동계 항공편 스케줄은 국내 및 해외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항공편의 탑승 기간은 동계 시즌 스케줄인 2025년 10월 26일부터 2026년 3월 28일까지다.

노선은 △동남아 △일본 △유럽 △대양주 △미주 △동북아 등이며, 일부 해외노선과 국내노선은 추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탑승 및 예약 관련 자세한 정보는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노선별 운항 일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2022년 인천-시드니 노선 취항을 시작으로 중·장거리 노선 운항에 본격 진출했으며, 지난해 5월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신규 취항을 시작으로 유럽 하늘길을 확장해 왔다.

이어 2024년 8월 이탈리아 로마 및 프랑스 파리, 9월 스페인 바르셀로나, 10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순차적으로 취항해 유럽 주요 도시를 운항중이다. 지난 12일에는 북미 첫 노선인 캐나다 밴쿠버 노선에 취항했다. 티웨이항공은 향후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 창출 방안도 모색할 계획이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2025년도 동계 스케줄 오픈과 더불어 △유럽 할인 대작전 △할인코드 여행고고 할인 이벤트 △건강하개 여행하개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동계 스케줄 예약 오픈으로 내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분들께 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삼고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