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 리조트, 올여름 개관

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 리조트 로비 사진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 리조트 로비 [사진=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 리조트(InterContinental Halong Bay Resort)가 올여름 개관한다.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이 리조트 투숙객들은 럭셔리 크루즈 탑승과 동굴탐험, 어촌마을 견학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전체 설계는 WATG가, 실내 인테리어는 태국 디자인 회사 P49Deesign이 맡았다. WATG는 하롱베이의 아름다운 자연과 고대 설화를 현대적으로 풀어냈고, P49Deesign은 베트남의 문화와 정서를 인테리어에 녹였다. 

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 리조트는 174개의 객실과 스위트, 60개의 레지던스, 41개의 프라이빗 빌라, 6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췄다. 비치 발리볼, 야외 양궁, 3개의 야외 수영장, 키즈 클럽인 플래닛 트렉커스(Planet Trekkers), 영화관과 게임룸 등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과, 각종 행사를 위한 5개의 전용 이벤트 공간도 조성했다. 

10층 루프톱에 위치한 로쿠 & 스카이 바(Roku & Sky Bar) 셰프는 일본 전통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2층 구조의 위룽 맨션(Yulong Mansion)에서는 광둥식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 리조트는 영국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마가렛 댑스 런던(Margaret Dabbs London), 호주 클린 뷰티 브랜드인 소다시(Sodashi)와 협력해 페이스 케어부터 바디 테라피까지 전신 웰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외에 시차 적응을 돕는 타임시프터(Timeshifter) 앱 서비스와 F&B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 리조트는 오픈을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숙박과 조식 외에 리조트 액티비티와 스페셜 웰컴 어메니티, 마리나 키친  모닝 커피 테이스팅 세션, 라 바게트 또는 마리나 키친 3코스 디너, 애프터눈 티 세트, 델 마르의 수석 믹솔로지스트가 제공하는 시그니처 선셋 칵테일 테이스팅과 테이스팅 메뉴, 풀빌라 플로팅 조식(또는 리조트 크레딧)을 포함한 상품이다. 

오프닝 기념 패키지는 최소 2박 이상 시에만 적용된다. 예약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고 투숙은 7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