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시니어 인지기능 향상 프로그램 CJ홈쇼핑서 첫 단독 론칭

  • 상담 신청 고객 100만원 즉석 추첨 이벤트

시니어 인지기능 향상 프로그램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 이미지 사진대교
시니어 인지기능 향상 프로그램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 이미지 [사진=대교]
대교는 오는 22일 오후 8시 35분부터 CJ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시니어 인지기능 향상 프로그램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19일 대교에 따르면,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은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행복한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 시니어 인지기능 향상 프로그램이다. 프리미엄 음성 인공지능(AI) 인지 검사인 'SPICK(스픽)'을 통해 인지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시한다.
 
이번 방송은 약 60분간 진행된다. 인지기능 집중 훈련과 뇌 기능, 정서적 안정 및 생활 인지기능 향상까지 도와주는 프리미엄 브레인(뇌)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의 체계적인 구성을 선보인다.
 
방송 중 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총 100만원의 즉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 신청한 전 고객에게는 방문 후 인지 건강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백화점 상품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대교 관계자는 "건강한 시니어의 뇌 건강을 케어하고 가족과의 행복한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론칭 방송을 준비했다"며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뜻 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단독 론칭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